맨체스터 시티는 CSKA 모스크바의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브라질 출신 스트라이커 조와 1900만 파운드 정도의 이적료에 4년 계약을 완료했습니다.

21세의 그는 2005년 브라질 팀 코린치안스에서 이적한 후 러시아 팀에서 77경기에 출전해 44번 골을 터뜨렸습니다.

마크 휴즈 시티 매니저는 이스트랜즈의 스벤-고란 에릭손 감독을 교체한 후 첫 영입에 대해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에 대해 많은 이야기가 나왔고 그가 브라질에서 나올 것이라는 큰 기대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가 이룬 성공으로 우리가 그를 클럽으로 데려올 수 있었던 것은 진정한 쿠데타라고 생각합니다.”

“그는 키와 능력면에서 덩치가 커서 모든 사람들이 그의 경기를 보는 것을 좋아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조 감독은 CSKA를 떠나기로 한 결정에 대해 “모든 선수에게 힘든 순간이 있다. 소중한 클럽을 떠나야 하는 순간이다.

“CSKA는 다름 아닌 대가족입니다. 저는 CSKA에서 신나는 2년을 보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저는 제 자신을 계속 발전시켰고 제 이름은 유럽에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저는 모든 팀원들과 함께 일하는 것이 즐거웠고 함께 많은 놀라운 트로피를 획득했습니다.

“저는 CSKA에서의 시절을 항상 기억에 남길 것이며 이전 클럽의 큰 성공을 기원합니다.”

Fagan은 Tigers로 돌아갑니다.

Derby County의 스트라이커인 Craig Fagan이 £750,000의 계약으로 Premier League 신인 Hull City로 돌아왔습니다.

18개월 전 램스를 위해 KC 스타디움을 떠난 25세의 그는 시티와 3년 계약을 맺었습니다.

Fagan은 3월 임대로 KC 스타디움으로 이적하여 플레이오프를 통해 챔피언십에서 승격을 확보하면서 Tigers에서 11번 출전했습니다.

한편 시티의 감독 필 브라운은 지난 시즌 맨체스터 시티에서 보낸 지오바니를 포함한 많은 선수들과 계속해서 연결되고 있습니다.

브라질인은 또한 그의 고향에서 Cruzeiro로 전환하는 것과 연결되었습니다.

Bernard Mendy와 Stelios Giannakopoulos도 Tigers와 계약에 근접한 것으로 여겨집니다.

Isaksson은 PSV로 시티를 떠납니다.

스웨덴 국가대표 골키퍼 안드레아스 이삭손이 공개되지 않은 이적료에 PSV 아인트호벤으로 이적함으로써 맨체스터 시티에서의 실망스러운 두 시즌을 마감했습니다.

26세의 이 선수는 2006년 £2m의 이적료에 렌에서 시티로 이적했지만 5월 미들즈브러에서 8-1로 패한 경기를 마지막으로 20경기에 출전했습니다.

Isaksson은 2007-08 캠페인의 대부분을 잉글랜드 U-21 국가대표 Joe Hart에 이어 두 번째 바이올린으로 플레이해야 했지만 Euro 2008에서 스웨덴의 모든 경기를 시작했습니다.

그는 Trelleborgs에서 경력을 시작했으며 고국의 Djurgardens에서 시간을 보냈고 Juventus에서 2년을 보냈습니다.

Isaksson은 PSV의 공식 웹사이트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최근 몇 년간 국내와 유럽에서 모두 좋은 성적을 거둔 안정적인 구단입니다.”